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라이자 작성시간 26.06.22 유류분 이년이었는데 것도 바꼈군요
-
답댓글 작성자알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부동산은 세금을 먼저알아야 하거든요
세금을 모르면 완전 쪽박을 당할 확률이 높아요
보통은 세금을 잘 모르고 살아요
세금에 많은 함정을 만들어 놓은걸
국민들은 설마~~~하거든요
이라이자님 항상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알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문제인 정권때 80대중반 할머니 한분이 집을 팔려고 오셨거든요
세금을 모르니까 그냥 팔았으면 9억9천에 팔아서 세금이 6억6천 나갈뻔 했어요
제가 대장바꾸게 하고 2년 보유하게 하고 가등기 예매로 팔아서
비과세 만들어 놓고 잔금받게 팔았거든요
그렇게 모르면 함정에 당하는 수도 있어요
몇년전에 취득세 잘못 낸것도 구청에서 안 아르켜 줍니다
4년후에 3천만원 넘게 환수 받았어요
아무튼 세금 모르면 쪽박입니다
쪽박이라도 알고 내는 쪽박이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넋놓고 있다가 당하면 저승가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