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에정원

작성자초지일관|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김영래

 

*물에 정원 포토 트레킹*

 

여름으로 가는

길목에 많은 사람이

고유가 시대에 버거워

 

하는데 

하늘이 기쁨에

선물을 내렸습니다

 

강마을 물에

정원에 아름다운

양귀비꽃이 만발하여

 

오랜만에 밝은 미소로

많은 작가님이 모여

반가운 마음으로

 

포토 트레킹을

하며 즐겁고 행복한

만남이 있었습니다

 

예쁜 꽃은

우울증 치유에

효가가 아주 좋습니다

 

모르는 사람도 서로

사진도 찍어 주며

함께 밝은 미소로

 

포즈를 취합니다

인생은 만남입니다

아름다운 꽃밭에서

 

처음 본 만남도

인생 항로에 정해진

코스가 아닌가 합니다

 

꽃도 사람도

모두가 아름답게

보이는 넉넉한 마음이

 

너무 좋습니다

반려견도 감성이

있는지 꼬리를 흔들며

 

앞장서서 달려갑니다

많이 웃고 기쁘고 즐겁게

예쁜 하루가 지나갑니다~~~*

 

 

웃으면 세상이 밝아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