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 외출 식도락

작성자초지일관|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김영래

 

*가족 외출 식도락*

 

젊은 시절 한 떼는

원대한 꿈과 목표가

강령하고 뚜렷했는데

 

장애물 경주처럼

쉽지 않은 세상에서

부딪치고 마모되어

 

손 마디 마디에

옹이가 배길쯤에는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욕심을 내려놓고

체력과 타협을 하며

작아지는 꿈에도 점점

 

익숙해지고

살아 있는 것만도

감사하며 가족이 함께

 

모일 수 있는 것도

하늘에 축복으로

생각하며 살아간다

 

더도 말고 지금처럼

아무도 아프지 말고

건강한 모습으로

 

자주 볼 수만 있으면

하는 마음으로 차창

밖을 내다 는데 강마을

 

들녁어 온 갖 들꽃이

아름답게 피어 멋진

드라이브가 되었다~~~*

 

늘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