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 고요 수목원

작성자초지일관|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0

김영래

 

*아침 고요 수목원*

 

들꽃이 만발한 참으로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사람마다 각각 생각하는

 

관점은 다르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갑니다

 

돈은 벌기도 어렵고

힘들지만 유익하게

잘 쓰기도 힘듭니다

 

저는 쉬는 날에는

조용히 음악을 듣거나

들꽃 산책을 합니다

 

올 들어 세 번째로

아침 고요 수목원을

찾아 왔습니다

 

이고에 오면

마음이 정화되고

훨 링 이 되는 곳입니다

 

혼자 숲속에서

사색을 하다가

수목원 이영자

 

사장님 만났습니다

지극 정선으로 가꾸고

잘 정돈되어 많은 사람을

 

즐겁고 기쁘게 하시는

선한 인품이 너무도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길목 구비마다

아름다움에 취해

탄성을 지릅니다

 

사진 작가가 찾는

상위 순위에 예쁜

국내 최고  꽃 천국입니다

 

늘 건강 하시고

기쁘고 행복하시길

손 모아 기원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포토 산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