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래
*아침 고요 수목원*
들꽃이 만발한 참으로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사람마다 각각 생각하는
관점은 다르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갑니다
돈은 벌기도 어렵고
힘들지만 유익하게
잘 쓰기도 힘듭니다
저는 쉬는 날에는
조용히 음악을 듣거나
들꽃 산책을 합니다
올 들어 세 번째로
아침 고요 수목원을
찾아 왔습니다
이고에 오면
마음이 정화되고
훨 링 이 되는 곳입니다
혼자 숲속에서
사색을 하다가
수목원 이영자
사장님 만났습니다
지극 정선으로 가꾸고
잘 정돈되어 많은 사람을
즐겁고 기쁘게 하시는
선한 인품이 너무도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길목 구비마다
아름다움에 취해
탄성을 지릅니다
사진 작가가 찾는
상위 순위에 예쁜
국내 최고 꽃 천국입니다
늘 건강 하시고
기쁘고 행복하시길
손 모아 기원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포토 산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