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로

작성자풀꽃3|작성시간26.06.16|조회수120 목록 댓글 7

산책로 치곤 상당히 가파라서
왠만한 이들은 못다니지라

도솔암 직선 코스로 가는
입구에 드넓은 수목원을
방불케 하는 정원

수국이 어마 어마 합니다

엥 2틀째 산림청에서
직원들이 차 몇대를
타고 오시어 풀베기 작업을
하시려나 봅니다
사진도 찍으시공

망초대도 집단으로 살으니
이래 멋들어 집니다

한국 기행 한국인에 밥상
에 나왔던 별장집

요 별장을 지나면 편백 숲길
입니다

우리가 이사왔을 때
달마산 벌판 벌목을 하더니
편백 나무를 심더군요

그 편백 나무가 이렇게
자랐네요.

중간 둘네길 가는길에는
이렇게 마삭 들이
차지하고 그 쪽길을 걸어가노라면 신비스럽죠

또 나타나는 편백 숲길

여기는 앞집 당나리

무뉘 창포
마당에 연못이 있고
도랑에 마삭이 줄지어
차렸자세로 ~~

엊그저께 우리집에 새식구가
들어 왔어요

너무 어려서 어미 젖을 먹다가 왔는지
자꾸 젖을 찾느라
주둥이로 자꾸 젖찾는
시늉을 하네요
우유라도 주사기로 먹여야 하나?

에구 졸려라
너부리 라면이 기한 17일인데 5개 짜리 두봉지
엊저녁에 한봉지 끓여먹고 잤더니 허기가 져서
4시에 밥묵고
산에 가야 하는디
졸려버서 몬간다고 할까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라이자 | 작성시간 26.06.17 어모나
    고양이 ㅇㅓ찌 해요?
    키우기 힘들킨데 어쩌다
    혼자 되쓰까요
  • 답댓글 작성자풀꽃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몬소리여요
    어미랑 잘 있는거 델구 와써요
    좀 일찍 왔지만 우유랑 생선살 닭 가슴살 절묵고 짱구야 부르면 아웅 아웅 졸졸졸 따라와용
  • 작성자쉴물 | 작성시간 26.06.18 산수국이 이쁘게 피었네요.
    역시 남쪽이라 빨라요.
    여긴 가뭄이 아주 심함니다.
    당나리도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풀꽃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산수국 일까요
    별장 주인이 삽목을 많이 해서 수국 단지를 맹그러 놨어요
  • 작성자봄날의햇살 | 작성시간 26.06.21 뒷모습이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