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 & 유머

좋은글

작성자인생역전|작성시간26.06.12|조회수3 목록 댓글 0

걸어가든
뛰어가든
종착지는 하나다

뭘 그리 급하게
뛰어가는가

힘들면
쉬어가고
지치거든 앉았다
가시게

천천히 삶을 즐기며
가시게

화내며 사나
웃으며 사나
인생은 한 번 뿐이다

뭘 그리 힘들게 사는가

이래도 웃고
저래도 웃고
즐겁게 웃으며 사시게

한바탕 신나게
놀다 가시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