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육학 만점

작성자sinbak|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교수님 

넥스트 학원에서 기출이랑 법령 강의 들었던 여학생입니다!

합격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국가직, 지방직 둘 다 교육학개론 100점이 나와서 감사 말씀드리고 싶어서 연락드립니다 ㅎㅎ 최종합격해서 꼭 합격수기 남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교수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nba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정**님,,,축하드립니다. 정말 엄청난 업적 만드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