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넥스트 학원에서 기출이랑 법령 강의 들었던 여학생입니다!
합격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국가직, 지방직 둘 다 교육학개론 100점이 나와서 감사 말씀드리고 싶어서 연락드립니다 ㅎㅎ 최종합격해서 꼭 합격수기 남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교수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교수님
넥스트 학원에서 기출이랑 법령 강의 들었던 여학생입니다!
합격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국가직, 지방직 둘 다 교육학개론 100점이 나와서 감사 말씀드리고 싶어서 연락드립니다 ㅎㅎ 최종합격해서 꼭 합격수기 남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교수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