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6월20~21일 토~일요일, 사랑과 함께 하는 주말과 휴일 되세요~😂😂😂

작성자밍순|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18


🌹빨간장미와 함께 마음 담아 전하는 '최고의 고백'

"빨간장미 꽃다발에 내 마음 한가득 담아
당신께 '최고의 고백' 을 전합니다!

오늘 하루 이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당신이길 바래요~
사랑합니다"

👍당신께 전하는 '최고의 고백'

가장 소중한 사람이 있다는 건
"행복" 입니다

나의 빈자리가 당신으로 채워지길
기도하는 것은 "아름다움" 입니다

다른 사람이 아닌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즐거움" 입니다

라일락의 향기와 같은
당신의 향을 찾는 것은 "그리움" 입니다.

마음속 깊이 당신을 그리는 것은
"간절함" 입니다.

바라 볼수록 당신이 더 생각나는 것은
"설레임" 입니다.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보다 말하지않아 더
빛나는 것이 "믿음" 입니다.

아무런말 하지 않아도
당신과 함께 있고 싶은 것이 "편안함"입니다

자신보다 당신을 더 이해하고 싶은 것이
"배려" 입니다.

차가운 겨울이 와도 춥지 않은 것은 당신의
"따뜻함" 입니다

카나리아 같은 목소리로 당신 이름
부르고 싶은 것이 "보고싶은 마음" 입니다

타인이 아닌 내가 당신곁에
자리하고 싶은 것은 "바램" 입니다.

파아란 하늘과 구름처럼
당신과 하나가 되고 싶음은 "존중" 입니다.

하얀 종이 위에
쓰고 싶은 말은 "사랑해" 입니다.

ㅡ 좋은글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밍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혜경샘 안녕 하세요 ~
    비오는 주말인데
    오늘은 황산도에서
    버스킹 공연 못하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밍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
    비오는 주말 입니다~
    무더위가
    비로 인해 한풀꺽이겠죠~
    농사 짓는 사람 들의
    가뭄도 조금 해소 되었으면
    합니다~~
    울님들 비오는
    주말 나들이길
    즐거움 가득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은희이모 | 작성시간 26.06.20 출석 합니다 ~~
  • 작성자초이스ttv(가수성심이매니저(부산)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촉촉한 빗소리와
    함께 시작하는
    주말입니다.
    마음만은 맑고
    따뜻하게 보내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팔 당 | 작성시간 26.06.21 new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