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고운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별로 가진 것도 없고
잘 난 것도 없지만
언제나 향기 나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모든 꽃들이 다
봄에 피는 것이 아니듯
여름에 피어
우리를 시원하게 해주는 꽃!
또 가을에 피어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는 꽃!
겨울이 다 지난줄 알고
눈 얼음 뚫고 나온 복수초도
우리를 감동케 하지만
나는 이 세상에서
일 년 내내 피어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당신의 웃음꽃이 제일 곱습니다.
- 내 곁에 너를 붙잡다 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단비맘 작성시간 26.06.23 new
시원한 바람이
어찌나
좋은지요
은희이모님
점심은 드셨어요.?
소중한
화요일~~~
화사한 웃음으로
즐거운 시간으로 보내셔요
건강 하시구여 ~~~ -
작성자밍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
오늘도 날씨가 덥지요~
한낮의 찌는듯한
더위가 저녁되면 선선해
지지요~
그래도 다행이예요
저녁에는 선선해 지니 말여요~
그래서 요즘
감기 환자들이 많다네요~
건강 유의하시고
남슨 오후도 활짝 웃는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맘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한낮에는
강한 햇볕이 너무
뜨겁더라고요.
총무님 ~~~
그래도
바람은 불어서
다행 입니다
남은 저녁 시간도
웃으시며 보내셔요.
건강 하시구여 ~~
-
작성자팔 당 작성시간 00:09 new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