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감동 글

♧살다보니 마음편한게 좋다♧

작성자나리(태안/인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22 목록 댓글 8

살다보니
돈보다
잘난것 보다
마니 배운 거 보다
마음이 편한게 좋다.

살아가다 보니
돈이 많은 사람보다
잘난 사람보다
마니 배운 사람보다
마음 편한 사람이 좋다.


내가 살려하니
돈이 다가 아니고
잘난게 다가 아니고
마니 배운게 다가 아닌
마음이 편한게 좋다.

사람과 사람이 있어
돈보다는 사람을
잘남보다는 겸손을
배움보다는 깨달음을
반성할줄 알어야한다.


내가 너를 대함에 있어
이유가 없고
계산이 없고
조건이 없고
어제와 오늘이
다르지 않는
물의 한결같음으로
흔들림이 없어야 한다.

산다는건 사람을
귀하게 여길줄 알고
그마음을 소중히
할줄 알고 너 때문이
아니 내탓으로...
마음의 빛을 지지 않는다.

좋은글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리(태안/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산촌님 안녕하세요
    그럼요
    마음편한 사람이 최고죵

    산촌님도 즐산하셨지요
    건강하고 즐거우면
    최곱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리(태안/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산촌님
    즐겁게 월요일
    보내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무명초 | 작성시간 26.06.15 컴 실력이 대단 하십니다^~^
    좋은 작품 즐감하고 추천 드리고 갑니다 ^~^ 👍
  • 답댓글 작성자나리(태안/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무명초님 안녕하세요
    저는 컴으로 카페생활
    않 한답니다용
    모두 폰으로 한답니다

    추천까지 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리(태안/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무명초님 좋은시간
    멋지게 보내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