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 이야기

친구가 좋아

작성자무명초|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4

무명초의 세상 사는 사소한 이야기

궁금해했든 동창 친구들과 오래 만에 만나

쇠주를 한잔 나누면서 서로 얼굴을 보고 안부를 나누고,

마음껏 웃으며 세상사는 많은 이야기 주고 받으며

정담을 나눌 수 있어  친구가 참으로 좋다.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열정 | 작성시간 26.06.21 행복한 시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맙 습니다 ^~^
  • 작성자나리(태안/인천) | 작성시간 26.06.22 new 무명초님 안녕하세요
    나이들며 친구가
    최고로 더 좋치요

    좋은시간 보내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무명초의 사소한 졸작을 좋게 보아 주시어 감사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