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송시/영상시

<지금이조타>

작성자폼생폼사(범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3

 

 

 

 

<지금이 좋다> 그냥 살아가는 지금이 좋다 특별한 이유를 묻지 않아도 좋다 아침 햇살이 창가에 머물고 바람 한 줄기 어깨를 스쳐 가는 일상, 웃음이 있는 날도 괜히 마음이 젖는 날도 모두 내 삶의 한 페이지라서 있는 그대로 품어본다 무언가 이루지 못해도 어딘가 더 가야 할 것 같아도 오늘 이 자리에서 숨 쉬고 하늘을 올려다볼 수 있음에 그냥 살아가는 지금이 좋다 아무 이유 없이, 그저 지금이 좋다. beum-so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리(태안/인천) | 작성시간 26.06.20 범수님 안녕하세요
    난두 지금이 좋슴다
    나이먹어도 좋고
    늙어가도 좋습니다

    추천하기 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폼생폼사(범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나리님!
    날씨가 무척덥군요1
    건강유의하시여!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람니다.


    ★★★★★★
    ☞ 차반의생각
    오늘을 사는 일은 거창한 꿈보다
    눈앞의 작은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에서 시작되지 안을까요
    ★★★★★★
  • 답댓글 작성자나리(태안/인천) | 작성시간 26.06.21 폼생폼사(범수) 범수님
    오늘 잘 지내셨어요
    편안한밤 보내이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