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행복 편지💌 ♣ 사람냄새 나는 사람 ♣ 인생은 당신이 행복할 때 좋습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당신 때문에 다른 사람이 행복할 때 입니다. "나쁜 사람"이라는 말의 어원은 "나뿐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요즘 우리 세상은 "나만 좋으면" 우리끼리만 좋으면 그만이다'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불행한 일생입니다. 그리고 사람은, 사람 냄새나는 사람이 좋습니다. 잘 생기지 않아도 미소에 여유가 있는 사람. 너무 이기적인 것보단 양보가 있고, 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또 정이 많아, 세상에 모든 헤어짐에 아쉬워하는 그런 사람. 그래선 세상살이 쉽지 않다고 하지만, 언제나 그런 좋은 사람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글 중에서 - 오래된 만남에는 깊이가 있고 오래된 인연에는 향기가 있다고 합니다! 오늘도 인연의 소중함을 생각하면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시작하세요~♬ 위 사진은 인터넷에서 채취함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나리님,
월욜 한나절에 방갑습니다,
너무 이기적인 것보단
양보가 있고,
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아름다운 미소짖는
사람이 더욱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리(태안/인천) 작성시간 26.06.22 new
시루산 님
제가 원리원칙을
좋아 하는 편입니다
미소짖는 시간되소서 -
답댓글 작성자시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나리(태안/인천)
좋아요,
오늘 하루도 뉘엇뉘엇
저물고 있네여,
편안하게 좋은시간
보내십시요^~~~♡ -
작성자푸른열정 작성시간 26.06.22 new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