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역 그림 나누기1

6월11일 노방전도

작성자피터팬의 선교|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0

날씨가 좋다 , 오늘은 수업대신 아이들 예수 영화 상영후 류까또와 동네 노방 전도에 다녀왔다. 동네 아주머니를 포함해서 청년들 , 학생들이 Pastor kim 하며 곳곳에서 인사를 해준다 아! 난 복음전도자로 월머 타운쉽에서 너무 유명하다 고로 행복하다 ^^
"The weather was beautiful today. After showing a Jesus movie to the kids, I went out for street evangelism with Lucato. Local ladies, youths, and students all greeted me here and there, calling out 'Pastor Kim!' Ah, I am so well-known as a evangelist in Walmer Township. Therefore, I am happy.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