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태반

☀️단오잔치-씨름 예선전☀️

작성자생태반 강하얀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9 목록 댓글 0

오늘 생태반 친구들은
음력 5월 5일 단오에 대해 알아본 뒤,
단오 잔치를 위한 예선전을 진행하였어요🌿

여자친구들은 꽃잎 날리기,
남자친구들은 씨름에 참여하며
즐겁게 전통 놀이를 경험해보았답니다😊

결승전은 6월 19일(금) 단오날에 진행됩니다.

생태반 씨름 대표 어린이는
👍🏻김윤우, 전지한👍🏻어린이입니다!

최선을 다해 참여한
생태반 친구들 모두 정말 멋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