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태반 친구들은
음력 5월 5일 단오에 대해 알아본 뒤,
단오 잔치를 위한 예선전을 진행하였어요🌿
여자친구들은 꽃잎 날리기,
남자친구들은 씨름에 참여하며
즐겁게 전통 놀이를 경험해보았답니다😊
결승전은 6월 19일(금) 단오날에 진행됩니다.
생태반 씨름 대표 어린이는
👍🏻김윤우, 전지한👍🏻어린이입니다!
최선을 다해 참여한
생태반 친구들 모두 정말 멋졌어요!❤️👍🏻
다음검색
오늘 생태반 친구들은
음력 5월 5일 단오에 대해 알아본 뒤,
단오 잔치를 위한 예선전을 진행하였어요🌿
여자친구들은 꽃잎 날리기,
남자친구들은 씨름에 참여하며
즐겁게 전통 놀이를 경험해보았답니다😊
결승전은 6월 19일(금) 단오날에 진행됩니다.
생태반 씨름 대표 어린이는
👍🏻김윤우, 전지한👍🏻어린이입니다!
최선을 다해 참여한
생태반 친구들 모두 정말 멋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