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음력 5월 5일 단오! 🌿
생태반 친구들은 단오잔치를 즐기기 위해
야외음악당으로 출발하였답니다😊
씨름과 꽃잎 날리기 결승전을 보며
"화이팅!"
"할 수 있어!"
라고 외치며 친구들을 열심히 응원해주었어요👏
또 결승전에 참가한 친구들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결과와 상관없이 단오를 신나게 즐기고,
서로를 응원하며 함께해준
생태반 친구들 모두 최고예요💕
다음검색
오늘은 음력 5월 5일 단오! 🌿
생태반 친구들은 단오잔치를 즐기기 위해
야외음악당으로 출발하였답니다😊
씨름과 꽃잎 날리기 결승전을 보며
"화이팅!"
"할 수 있어!"
라고 외치며 친구들을 열심히 응원해주었어요👏
또 결승전에 참가한 친구들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결과와 상관없이 단오를 신나게 즐기고,
서로를 응원하며 함께해준
생태반 친구들 모두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