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태반

☀️단오잔치-으라차차 씨름 결승전!☀️

작성자생태반 강하얀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2

오늘은 음력 5월 5일 단오! 🌿

 

생태반 친구들은 단오잔치를 즐기기 위해
야외음악당으로 출발하였답니다😊

 

씨름꽃잎 날리기 결승전을 보며
"화이팅!"
"할 수 있어!"

라고 외치며 친구들을 열심히 응원해주었어요👏

 

또 결승전에 참가한 친구들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결과와 상관없이 단오를 신나게 즐기고,
서로를 응원하며 함께해준
생태반 친구들 모두 최고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연반김윤서 생태반김윤우 엄마 | 작성시간 26.06.21 정말 즐겁고 큰 잔치였네요~^^( 우리 윤우 졌잘싸!!!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생태반 강하얀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23분 전 new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 한 윤우였답니다!💕👍🏻 결과와 상관없이 끝까지 도전하는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