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태반

☀️단오잔치-하늘하늘 꽃잎날리기 결승전!☀️

작성자생태반 강하얀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은 음력 5월 5일 단오! 🌿

 

생태반 친구들은 단오잔치를 즐기기 위해
야외음악당으로 출발하였답니다😊

 

씨름과 꽃잎 날리기 결승전을 보며
"화이팅!"
"할 수 있어!"

라고 외치며 친구들을 열심히 응원해주었어요👏

 

또 결승전에 참가한 친구들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결과와 상관없이 단오를 신나게 즐기고,
서로를 응원하며 함께해준 
생태반 친구들 모두 최고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