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태반

☀️단오잔치-수리취떡 만들기☀️

작성자생태반 강하얀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2

단오날의 대표 음식, 수리취떡 🌿

 

단오에는 수리취떡을 먹으며
나쁜 기운을 물리치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해요💚

 

생태반 친구들은 수리취떡에 예쁜 문양을 찍어보며
우리 전통 음식단오의 의미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정성껏 문양을 찍어 완성한 수리취떡은
오후 간식 시간에 맛있게 먹어보았어요🥰

 

직접 만들고 맛보며
단오의 풍습과 전통문화를 즐겁게 경험해본
생태반 친구들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태반 김단우 엄마 | 작성시간 26.06.19 단우가 수리취떡 너무 맛있었다며 자랑하더라구요ㅎㅎ 집에서는 못느끼는 단오를 경험해보는 좋은 기회였던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생태반 강하얀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단우가 수리취떡을 맛있게 먹었었다고 이야기해주었다니 저도 즐거웠던 단오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단우도 수리취떡의 문양을 꼼꼼하게 찍으며 즐겁게 참여해주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