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쁘띠 단오날~~
단오를 맞이하여 하늘반 친구들과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절편에 직접 모양을 찍어
수리취떡을 만들고!
씨름과 꽃잎날리기 결승전을 해보았답니다!
뜨거운 여름의 햇살보다
하늘반 친구들의 열정이 더 뜨거웠어요☀️
서로를 응원하고 기쁨과 아쉬움을 함께 나누며
결과보다 함께 즐기고 배려하는 마음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답니다 :)
6월 26일 금요일에는 물총놀이가 있습니다!
준비물을 꼭 챙겨서 보내주세요!
- 수리취떡 만들기 -
- 씨름 결승 -
자연반 한결 💙 하늘반 백서인
자연반 정로운 💙 하늘반 이성민
산들숲반 이하준 💙 하늘반 백서인
하늘반 이성민 💙 하늘반 백서인
- 꽃잎날리기 결승 -
💙하늘반 신다솜
💙하늘반 김제니
💙 열심히 참여해준 하늘반 친구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