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연반

☀️ 단오잔치-여름 바람에 실은 우리의 바람 ☀️

작성자자연반 이혜리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56 목록 댓글 0

어느덧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단오(음력 5월 5일)’가 찾아왔어요☀️
단오날에는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라는 의미로
단오선을 선물합니다!🎁

올 여름을 잘 보내기 위해 단오선을 만들어 보았어요!
‘여름 바람에 실은 우리의 바람’
즐겁게 문구를 소리내 말하며 멋지게 꾸며보았답니다🪭
📸멋진 포토존에서 단오선을 들고 사진도 찰칵!


그리고 바로 내일!!
💪🏻씨름 🌸꽃잎날리기 결승이 있는 단오잔칫날입니다!

결승에 출전하는 친구들에게 응원 가득해 주시고,
응원을 하는 친구들 또한 신나게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씨름 결승 출전 유아는 미끄럼방지 양말을 신고 등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