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 5월 5일,
더운 여름을 준비하고 풍년을 기원하는 단오🌞
단오에 대해 알아보고
단오 놀이를 하며 단오 잔치를 즐겨보았습니다.
여자친구들은
한복을 입고 꽃잎을 향해 치맛바람을 슝!
모두 꽃잎을 멀리멀리 보내보았답니다🌸
남자친구들은
샅바를 잡고 으랏차차 씨름 대결을 해보았어요💪
서로 응원해주며 격려하는 모습이 정말 기특했답니다❤️
🌸솔잎반 꽃잎 날리기 대표🌸
김서우, 박이서 어린이
🤼♂️솔잎반 씨름 대표🤼
김로윤, 이재원 어린이
✨️다음 주 금요일에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니
솔잎반 가족 모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잎반 최정현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어머니~~~ 우리 로윤이 열정이 대단했답니다💪👍 결승전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
작성자솔잎반제이서 작성시간 26.06.09 같은한복 입혀놓으니 이쁩니다 이쁘니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잎반 최정현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한복 입은 이서가 정말 사랑스럽더라고요❤️ 오늘도 이서와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
작성자솔잎반 박이서 작성시간 26.06.09 우와 이서가 솔잎반 대표라니요🤣 금요일까지 집에서 특훈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잎반 최정현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이서가 대표로 뽑혔다고 엄청 신나하더라고요😆 저도 이번 주 금요일이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