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잎반

☀️단오잔치 - 꽃잎날리기, 씨름 결승전☀️

작성자솔잎반 최정현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0

오늘은 꽃잎 날리기와 씨름 결승전을 하는 날이였어요!
대표로 뽑힌 친구들은 우리 솔잎둥이들의 응원을 받으며
열심히 준비하였어요😆❤️

”이재원 !! 이겨라!!“
”김로윤 힘내라!!!“라며 솔잎둥이들은
씨름하는 친구들을 열심히 응원해주었어요
우리 멋진 재원이 로윤이도 최선을 다해
대결을 펼쳐보았어요👏💚

우리 공주님들의 꽃잎 날리기도 참여해보았어요😄
높이 점프하며 치마를 펄럭이던
우리 김서우, 박이서 두 공주들!!💛
너무 대견했답니다🫶

우리 솔잎반 대표 김로윤, 이재원, 김서우, 박이서
너무 잘했어요👍💝

친구가 열심히 할 수 있도록 힘차게
응원해준 우리 솔잎둥이들 최고👍💚


월요일에 물총놀이가 있을 예정입니다!
물총과 여벌옷, 수건 챙겨보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