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단오잔치 - 꽃잎날리기 예선전☀️

작성자열매반 이서영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62 목록 댓글 0

음력 5월 5일은 단오날!
단오에는 풍년을 기원하며
여러 가지 전통 놀이와 창포물로 머리 감기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고 해요!

오늘 새늘놀이 시간에 다음주에 있을 단오잔치를 위하여
👧🏻 여자친구들은 꽃잎 날리기 👧🏻
👦🏻 남자친구들은 씨름 👦🏻
예선전을 해보았습니다!

엎치락 뒤치락 모든 친구들이 열심히 해주었습니다🙌🏻

꽃잎날리기 결승에 올라간 열매반 친구는 바로바로
윤별, 주아영입니다!

꽃잎날리기 결승은 6월 19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