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 내가 야구선수라고? ⚾️

작성자열매반 이서영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62 목록 댓글 0

부산하면 생각나는 스포츠!
열정 가득 야구!

오늘은 열매둥이들이 야구선수가 되어보았어요⚾️

흰색 티셔츠 위에 직접 꾸민 등번호를 붙이고
롯데 자이언츠 응원가도 불러보고
“쎄리라!” 구호도 외쳐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최!강!롯!데! 승!리!한!다!”

내가 좋아하는 선수 응원가도 불러보고
율동도 따라하며
야구를 몰랐던 친구들도 선수들을 기억하고
응원가를 따라부르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