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음력 5월 5일 단오!
단오잔치를 즐기러 야외음악당으로 이동하였답니다👍
씨름과 꽃잎날리기 결승을 모두 열심히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결과에 상관없이 모두모두 잘해주었답니다😆
정말 열심히 해준 윤별, 주아영 칭찬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화이팅! 화이팅!” 하며 응원한
열매반 친구들에게도 큰 박수~👏👏
다음검색
오늘은 음력 5월 5일 단오!
단오잔치를 즐기러 야외음악당으로 이동하였답니다👍
씨름과 꽃잎날리기 결승을 모두 열심히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결과에 상관없이 모두모두 잘해주었답니다😆
정말 열심히 해준 윤별, 주아영 칭찬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화이팅! 화이팅!” 하며 응원한
열매반 친구들에게도 큰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