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 살랑살랑 꽃잎날리기 결승전 ☀️

작성자열매반 이서영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0

오늘은 음력 5월 5일 단오!

단오잔치를 즐기러 야외음악당으로 이동하였답니다👍
씨름꽃잎날리기 결승을 모두 열심히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결과에 상관없이 모두모두 잘해주었답니다😆
정말 열심히 해준 윤별, 주아영 칭찬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화이팅! 화이팅!” 하며 응원한
열매반 친구들에게도 큰 박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