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효정에게

* 효정님 안녕하세요.*

작성자서루엘|작성시간26.06.07|조회수38 목록 댓글 0

오늘은 보슬비가 보슬보슬

내리고 있내요.

살림남에서 효정님 항상 잘 보고 있내요.

효정님 가족 다 모여서 여행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항상 건강 하세요.)

아비지께서 덩실덩실 춤도 추시고 

제 가슴이 뭉쿨 하던군요.

효정님 그런것은 다 추억으로 남지요.

효정님 

꿋꿋하게 다이어트 잘 이겨내고 계시더

군요.(축하축하 합니다.♡-♡)

더 힘내시고 목표하는 날까지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지금이 훨씬 이뻐요.) 효정님 홧팅홧팅요.~~

항상 활짝 웃는 이쁜웃음 짓고 건강하시길요.~~~

남은 오후시간도 즐겁고 활짝웃는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