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보슬비가 보슬보슬
내리고 있내요.
살림남에서 효정님 항상 잘 보고 있내요.
효정님 가족 다 모여서 여행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항상 건강 하세요.)
아비지께서 덩실덩실 춤도 추시고
제 가슴이 뭉쿨 하던군요.
효정님 그런것은 다 추억으로 남지요.
효정님
꿋꿋하게 다이어트 잘 이겨내고 계시더
군요.(축하축하 합니다.♡-♡)
더 힘내시고 목표하는 날까지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지금이 훨씬 이뻐요.) 효정님 홧팅홧팅요.~~
항상 활짝 웃는 이쁜웃음 짓고 건강하시길요.~~~
남은 오후시간도 즐겁고 활짝웃는날 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