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자..... 작성자감성 좀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6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 화요일, 북항공원바람이 많이 불어 일행들 머리가 흩날리면서 엉망이 됐다. 머리 다 뽑혀서 날릴 머리카락도 없는 내가 승리자라고 씨부려본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는 피스~입니다... 작성자cherry | 작성시간 26.06.08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육 ^^ 작성자엽기천재 | 작성시간 26.06.08 ㅋㅋ 승리자 맞으시네요^^ㅋ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