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승리자.....

작성자감성 좀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63 목록 댓글 8

지난 화요일, 북항공원

바람이 많이 불어 일행들 머리가 흩날리면서 엉망이 됐다.

 

머리 다 뽑혀서 날릴 머리카락도 없는 내가 승리자라고 씨부려본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는 피스~입니다...
  • 작성자cherry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육 ^^
  • 작성자엽기천재 | 작성시간 26.06.08 ㅋㅋ 승리자 맞으시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