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늘의 운수...

작성자감성 좀비|작성시간26.06.07|조회수41 목록 댓글 2

 

뱃살 뺴기 프로젝트로

북항 공원 산책을 나갔는데

공원 초입부터 약 10여대의 카메라가

언뜻 보기에 반쯤 벗은 몸매의 모델을 찍고 있다.

 

거리가 제법 있기에 모델의 얼굴이나 기타 상세사항은 보이지 않아서

일단 평소 도는 코스로 산책을 하고 

운이 있으면 다시 보겠지 하는 생각을 가지고 그냥 돌았다.

 

한바퀴 다 돌고 그 자리에 와보니..

없다..--

 

포기하고 집에 갈려는 찰나에

왼쪽 다리에서 일군의 사람들의 모여있는게 보인다...

 

잘하면..저 사람들이겠다 하고 가보니.

초몸매 모델이 보인다....

 

갠적으로 초몸매는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이 정도면 오늘의 운수가 나쁘지 읺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은울림 | 작성시간 26.06.08 요즘 동호회 모델 촬영은 많이 줄어든 거 같던데 전문 촬영인건가? 예전에 한참 카메라 메고 모델이든 사물이든 찍으러 돌아다녔는데 요즘은 카메라는 보관함에만 자리 차지하고 있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카메라는 모르지만..좋아보이는 카메라들이 많더군요,,
    저도 거기 끼어서 폰으로 찍을가 하다가..욕 먹을거 같아서..ㅋ
    울림님도 다시 출사하셔서 모델 사진 찍으면 바무에도 올리고 해주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