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김밥에 도전...

작성자감성 좀비|작성시간26.06.09|조회수54 목록 댓글 9

 

얼마전..주식 단타로 떼돈을 번다는 바무회원에 관한 글을 올렸는데..

그날 그 회원에게서 정말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

 

요즘 지가 직접 김밥 말아서 먹는다는 이야기...

 

몇년전까지만 해도 내보다는 요리 하수라고 생각했었는데

내 최애 음식인 김밥을 직접 해먹을줄 알다니..

 

주식 단타는 가르쳐준거 따라 하지 않았도

김밥은 나도 직접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상세 레피치와 하는 법을 좀 배웠다.

 

계란을 길게 자르는게 어려울것 같았는데

계란은 밥 위에 그대로 올린단다...

 

그리고는 단무지 우엉 오뎅을 넣어 만다는데...

오늘 누가 우엉이 비싸다고 해서

우엉 대신 꺳잎이나 상추를 넣기로 했다.

 

그리하여 이번주 일요일부터 도전...!!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마라..

터진 김밥이 더 맛있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난이 | 작성시간 26.06.12 집에서 김밥 싼지가 까마득~
    도전에 박수를~
  • 작성자엽기천재 | 작성시간 26.06.13 우왕 김밥 손 마니 가던뎁ㅋ 그래도 집김밥이 젤 맛있더라구요!! 홧팅!!
  • 작성자봄날의 곰 | 작성시간 26.06.13 김밥에 볶은 김치 넣으면 맛있어요. 감성존비님 김밥 기대됩니다~~^^
  • 작성자잿빛날개1 | 작성시간 26.06.13 상추보다 깻잎 넣으면 전 맛있었어요
    도전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날씬푸우 | 작성시간 26.06.13 최근 취직을 하여 정신없이 보내다 오랫만에 바무 들어왔습니다. 재미난 글들이 많네요^^ 급 김밥 땡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