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20% 할인권을 지마켓을 통해 구입했는데
매번 키오스크 바코드 결제를 해서 실패했다.
어쩔수 없이 직원에게 직접 주문을 했는데
어제 또 키오스크에 도전을 했다.
몇번을 시도했는데 결제 승인이 안난다.
포기할까 했는데..
왼쪽 아래에 상품권 이란게 있어서 클릭헤서 해보니.
와..처음으로 결제 성공...!!!!
이제 직원에게 주문안해도
혼자서 주문까지 가능한 수준...(카드결제는 그 전부터 할 줄 알았음)
이 정도 수준 안되면
나에게 말걸지 마라면스~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칠칠이 작성시간 26.06.16 11번가서 매월 초에 e쿠폰 할인해서
판매하는데 메가커피껀 거의 매달
판매를 하고 메가커피 아메리카노나
라떼는 한 번씩 할인해서 판매를
해요. -
작성자파랑연이 작성시간 26.06.15 오빠~~축하드려요~~한발 나아가셨네요~~ㅋ
-
작성자cherry 작성시간 26.06.15 녜녜~~
-
작성자작은울림 작성시간 26.06.16 새로운 것들이 너무 많이 생기고 접할 기회가 자주 있지 않으니 따라 가는 것이 점점 힘들어 지네요. ㅠㅠ
-
작성자오렌지쥬스 작성시간 26.06.16 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