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어제의 성공....

작성자감성 좀비|작성시간26.06.14|조회수49 목록 댓글 6

 

메가커피 20% 할인권을 지마켓을 통해 구입했는데

매번 키오스크 바코드 결제를 해서 실패했다.

 

어쩔수 없이 직원에게 직접 주문을 했는데

어제 또 키오스크에 도전을 했다.

 

몇번을 시도했는데 결제 승인이 안난다.

포기할까 했는데..

왼쪽 아래에 상품권 이란게 있어서 클릭헤서 해보니.

와..처음으로 결제 성공...!!!!

 

이제 직원에게 주문안해도

혼자서 주문까지 가능한 수준...(카드결제는 그 전부터 할 줄 알았음)

 

이 정도 수준 안되면

나에게 말걸지 마라면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칠칠이 | 작성시간 26.06.16 11번가서 매월 초에 e쿠폰 할인해서
    판매하는데 메가커피껀 거의 매달
    판매를 하고 메가커피 아메리카노나
    라떼는 한 번씩 할인해서 판매를
    해요.
  • 작성자파랑연이 | 작성시간 26.06.15 오빠~~축하드려요~~한발 나아가셨네요~~ㅋ
  • 작성자cherry | 작성시간 26.06.15 녜녜~~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작은울림 | 작성시간 26.06.16 새로운 것들이 너무 많이 생기고 접할 기회가 자주 있지 않으니 따라 가는 것이 점점 힘들어 지네요. ㅠㅠ
  • 작성자오렌지쥬스 | 작성시간 26.06.16 축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