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랜만의 바무.. 그리고 그리운 마이클

작성자앙탈여우|작성시간26.06.16|조회수61 목록 댓글 3

요새 마이클 잭슨의 영화가 화제라 그런지 예전에 봤던 공연이 생각나서 바무도 찾아왔어요.
2013년에 태우님덕에 스릴러 내한공연봤는데 그 때 더 즐기지못한 아쉬움에 혼자 후기 검색하고 있습니다.
저를 모르실테지만ㅎㅎ 바무 회원님들 다들 잘 계시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성 좀비 | 작성시간 26.06.16 올만이네요...닉넴은 기억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앙탈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cherry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