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히어로 락 페스티벌

작성자감성 좀비|작성시간26.06.17|조회수35 목록 댓글 4

 

내일 부락 1차 라인업 발표라던데..

많이도 말고 히어로 락페같은 라인업이면

무조건 갈텐데..

 

크래쉬.디아블로,매써드만 해도 끝장 아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큰푸른물 | 작성시간 26.06.17 과연ㅎㅎ
  •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무대 4개 필요없고
    한 두개만 해서 빡센 밴드만 와도 좋을낀데...
  • 작성자작은울림 | 작성시간 26.06.18 보고 싶은 팀들은 있는데 가격대가 결코 만만치 않아 항상 라인업 확인만 하고 있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히어로는 듣기에 조기예매 이틀 77,000원 이었다고 하네요,
    부산에서도 이런 가격으로 하면 좋을텐데..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