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부락 1차 라인업 발표라던데..
많이도 말고 히어로 락페같은 라인업이면
무조건 갈텐데..
크래쉬.디아블로,매써드만 해도 끝장 아닌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푸른물 작성시간 26.06.17 과연ㅎㅎ
-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무대 4개 필요없고
한 두개만 해서 빡센 밴드만 와도 좋을낀데... -
작성자작은울림 작성시간 26.06.18 보고 싶은 팀들은 있는데 가격대가 결코 만만치 않아 항상 라인업 확인만 하고 있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히어로는 듣기에 조기예매 이틀 77,000원 이었다고 하네요,
부산에서도 이런 가격으로 하면 좋을텐데..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