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씨야 부산 콘서트....

작성자감성 좀비|작성시간26.06.18|조회수39 목록 댓글 0

8시에 티켓 오픈 한다기에

정시에 들어갔더만

좌석 클릭하면 다른 분들이 결제중이라고 나오고..

끝내 예매 못했네..

 

더구나 복지할인 10% 할인 받을려면

전화 예매만 되는거 같고...

 

아싸..돈 굳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zVxR_ALqV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