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에 티켓 오픈 한다기에
정시에 들어갔더만
좌석 클릭하면 다른 분들이 결제중이라고 나오고..
끝내 예매 못했네..
더구나 복지할인 10% 할인 받을려면
전화 예매만 되는거 같고...
아싸..돈 굳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zVxR_ALqV0
다음검색
8시에 티켓 오픈 한다기에
정시에 들어갔더만
좌석 클릭하면 다른 분들이 결제중이라고 나오고..
끝내 예매 못했네..
더구나 복지할인 10% 할인 받을려면
전화 예매만 되는거 같고...
아싸..돈 굳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zVxR_ALqV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