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북항 축제...

작성자감성 좀비|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0

 

어제 북항에 산책을 나가보니

오늘 내일 북항 축제라고 여기저기 부스는 보이던데

따로 무대가 안보여서

공연은 안하는가 싶었더만..

 

불꽃 소리 들리길래

검색해보니..

 

케이윌, 너드커넥션 공연도 했나보네.....

 

지금 비 오는거 아닌가?

 

공연했다면 씨야 안와서 다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