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정신과에 약 타러 갔었는데..
요즘 상태 물어보시길래..
정신과 처음 방문할때는 죽고 싶은 마음이 커서인지
죽음이 두렵지 않았는데..
요즘은 간간히 행복함을 느껴서인지
가끔 죽음이 두렵다고 말씀 드렸더니...
원장님이 말씀하시길....
"혹지 요즘 주식하셔요?" 라고 하시네...ㅋㅋ
주식장이 호황이다 보니 그러게 말씀하신듯...
주식은 안한다고 답변 드리니..
그럼 어떤걸로 행복하냐고 물어보시길래..
야한 만화 볼 때 행복하다고 대답할 순 없고
좋은 드라마나 영화 보면 행복해진다고 했다.
우울증 심할떄는 영화나 드라마도 아예 못봤으니
거짓말은 아니었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