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주식 하세요???

작성자감성 좀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37 목록 댓글 4

 

몇일 전..정신과에 약 타러 갔었는데..

요즘 상태 물어보시길래..

 

정신과 처음 방문할때는 죽고 싶은 마음이 커서인지

죽음이 두렵지 않았는데..

 

요즘은 간간히 행복함을 느껴서인지

가끔 죽음이 두렵다고 말씀 드렸더니...

 

원장님이 말씀하시길....

 

"혹지 요즘 주식하셔요?" 라고 하시네...ㅋㅋ

 

주식장이 호황이다 보니 그러게 말씀하신듯...

 

주식은 안한다고 답변 드리니..

그럼 어떤걸로 행복하냐고 물어보시길래..

 

야한 만화 볼 때 행복하다고 대답할 순 없고

좋은 드라마나 영화 보면 행복해진다고 했다.

 

우울증 심할떄는 영화나 드라마도 아예 못봤으니

거짓말은 아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erry | 작성시간 26.06.21 의사니까 솔직히 말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감성 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여의사님 이라서
    면전에 대놓고 말하기엔 ;;;;
  • 답댓글 작성자cherry | 작성시간 26.06.21 감성 좀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Q청춘 | 작성시간 26.06.24 new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사히 아무 이벤트 없는 하루가 그렇게 고맙고 행복할 줄 소싯적엔 몰랐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