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동후기]26년 한새봉 06월 3주차(숲해설 생태놀이) 팬타곤반

작성자팬타곤(조우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1

6월 3주차 6세 반 아이들이 도착했습니다
한명 한명 차에서 내릴 때마다 맞이해 주며

아이컨택을 했습니다 집중을 시키기 위해
둥글게 둥글게 놀이를 하며 인사를

시작했습니다 한 명씩 한 명씩 족자에
그려진 인사를 선택하고 선생님과 즐겁게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연못에 황소개구리가
친구들 오는 소리에 놀랬는지 입을 꼭

다물어 버립니다 논길을 따라 모가 잘 자라는
모습을 확인하고 곤충이 전시되어 있는

데크에 모여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궁금한
것은 묶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산길을 따라 올라가면서 계단 미끄럼 조심
등을 외치며 전통 놀이인 어디만큼 갔니도

해 보았습니다 산 정상에 올라 곤충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한 친구 한 친구 모두를

하이파이브로 맞이해 주었습니다 화장지로
만든 애벌레를 이곳저곳에 숨겨 놓고

완전 변태와 불완전 변태를 설명 후 새 부리를
얼굴에 쓰고 미리 준비한 산딸기를 하나하나

먹여 주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지 애벌레를
다 찾게 한 후 가장 늦게 찾은 밤색 화장지

애벌레는 눈에 잘 띄지 않는 모습을 설명해
주며 구멍이 숭숭 뚫린 타포를 잡고 곤충

노래를 부르며 두더지 게임으로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연(고은영)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귀요미들과 함께하셨네요.
    새부리 귀여워요. 냠냠냠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