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셨나요?
7월 2일 클럽리그전 과
7월 5일 협회장배에 적극적인 참가 의사 감사합니다.
인원이 많은 관계로
처음 공지한바와 같이 선발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둘 다 시민볼링장에서 개최되는 경기이므로 이번주 시민볼링장 정기전 점수를 토대로 선수를 선발하겠습니다.
참가 의사를 밝히신 회원님들은 일정 조율하시어 필히 참석 부탁드립니다.🙏
클럽리그전은
남성부 1라운경기(3게임)만 있어 후보선수포함 5명 선발
협회장배는 3인조 2팀 6명을 성적순으로 할 생각입니다.
그럼 목요일까지 많은 연습과 화이팅!해 주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 호 작성시간 26.06.22 new
확인했습니다
-
작성자김남훈 작성시간 26.06.22 new
시민정기전 참석이 힘들어 리그전과 협회장배는 불참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경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ㅜㅜ
시민에서 열리는 경기라 시간을 따로 내어 선발전을 하지 못하게 되어 아쉬워요.
이해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은숙회장 작성시간 10:59 new
최경미 김남훈 참석한답니다
부회장님 참고하세요 -
작성자최정우 작성시간 26.06.22 new
도지사기 연습 관계로 정기전 불참으로 변경 될수도 있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