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나눔반 이시열 주말이야기

작성자사랑나눔 이시열|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2

주말에 시열이는 경상북도 교육청 발명인공지능교육원에 다녀왔습니다.
여러가지 체험을 해보고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카페에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무지개도 봐서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50 new 우리 시열이가 발명체험관에 간 사진을 속에 신기한 것들이 많았어요!! 친구들과 궁금증이 넘쳐나는 주말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당~! 또 체험관에 가고 싶다고 이야기 하네용!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눔 이시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15 new 재밌어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