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반 이시열 주말이야기 작성자사랑나눔 이시열|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말에 시열이는 경상북도 교육청 발명인공지능교육원에 다녀왔습니다.여러가지 체험을 해보고 이야기 나누었습니다.카페에서 아이스크림도 먹고무지개도 봐서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50 new 우리 시열이가 발명체험관에 간 사진을 속에 신기한 것들이 많았어요!! 친구들과 궁금증이 넘쳐나는 주말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당~! 또 체험관에 가고 싶다고 이야기 하네용!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눔 이시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15 new 재밌어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