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의인성반 김건우 주말이야기

작성자창의인성반 김건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1

건우는 이번주엔 토요일엔 치과가서 검진받고
이빨도 하나 뽑고
극장에서 '토이스토리 5' 보고 왔어요




일요일에는 아파트 놀이터에서 아빠랑 놀다 은서도 만나서 즐겁게 뛰어놀았답니다 ^^


내일 유치원에서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07 new 안그래도 주말에 영화 보러 간다고 이야기해주던 울 건우❤️ 사진으로도 아주 즐거워보이네요😆 치과에서 뽑은 곳이 어딘지 직접 보여 주기도 하고 유치원 오자마자 은서 만나서 놀이터에서 놀았다고도 이야기해주었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