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천사반 조이서 주말이야기🩷

작성자조이서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1

이서 주말에 캠핑갓다왔어요~~
동생이랑도 재밋게 놀고
이모춤도 따라추고
안녕하세요 같지만 춤입니당🤣
언니 생일파티하면서 노래도불러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30 new 우리 이서 캠핑 너무 즐겁게 다녀왔네요! 동생들이랑 신나게 놀고, 이모 춤 따라 하는 모습도 꽤 진지하네요ㅎㅎ 이서가 언니 생일파티 노래도 불러줘서 언니가 더 좋아했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