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천사반 조이서 주말이야기🩷 작성자조이서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서 주말에 캠핑갓다왔어요~~동생이랑도 재밋게 놀고이모춤도 따라추고안녕하세요 같지만 춤입니당🤣언니 생일파티하면서 노래도불러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30 new 우리 이서 캠핑 너무 즐겁게 다녀왔네요! 동생들이랑 신나게 놀고, 이모 춤 따라 하는 모습도 꽤 진지하네요ㅎㅎ 이서가 언니 생일파티 노래도 불러줘서 언니가 더 좋아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