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미소 장이서 주말이야기 작성자누리미소 장이서아빠|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서 주말동안 배에서 장어도잡아보고고양이도 귀여워~만져주고할아버지 네일아트도해드리구게도 먹고 할머니할아버지랑 행복하고 즐거운시간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23 new 우와~~~,,,너무 맛있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은 게에 눈이 휘둥그레 하네요!!ㅎㅎ 우리 이서는 사랑을 주고 사랑을 많이 받은 주말이었네요!! 조그만 장어도 잡고, 새로산 매니큐어 가지고 할아버지도 발라드리고 놀이한게 제일 재미있었다고 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