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의인성반 손우빈 주말이야기

작성자창의인성반 손우빈|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1

이번주 미션에 우빈이는
엄마를 달달 볶아요 볶아😆

미리 알아본
경북교육청 발명체험관은
누구나 관람가능~

미션이 나온 미래채움관은
예약제로 운영하지만
미취학은 예약불가능!!
이럴때 쓰라고
나이많은 누나들이 있는거겠죠ㅋㅋ

일단 입구에서 한장~

나라별 기후도 살펴보고
굴리는 물통도 따라해보고~~

동물과 곤충들의 눈으로 보기도하고
발명가 큰책도 넘겨요~
우연히 발명된 물건들 설명도 듣고
한글 만들기도 짜잔!

누나들이 체험하러 간 사이
이것저것 체험하는 우빈이~
중간에 반가운 하영이도 만났는데
뒷모습만 찰칵😄

우빈이 대신 미래채움관에서
다양하게 체험하고 온 작은누나!!

로봇과 바둑두기에서 두 누나는
힘을 합쳐 대항했지만 결국은~~~

우리 페이퍼로봇은 유치원에서
단체견학해야한다는 설명에
결국 해보지못하고 돌아왔다는
슬픈 소식~
그래도 고마워 누나들💕

다음날엔 6월정도에만 체험가능한
체리를 따고왔어요

진지하게 설명들으며 기다리는 우빈이

저 포즈는 시그니처인가요😅

바쁘게 움직였던 주말을
마무리하기 위해
미술시간도 가져봤어요

처음 해보는 캔버스 작업에
큰누나 선생님이 투입!!

평소엔 까칠하지만 미술할때는
꼼꼼히 잘 가르쳐주는
큰누나덕에 작품 완성~

뛰어노는 강아지 예쁜가요~~

이번주도 우빈이는 무럭무럭 자라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11 new 주말동안 다 재미있었지만 경주발명체험관에서 초등학생만 갈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거기에 못 간 게 아쉬웠다고 이야기해주었어요🥹그래도 게임하고 다양한 체험한 게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