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나눔반 박시후 주말이야기

작성자미소천사반 박시후|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1

형아 생일이라 가족들과 카라반 다녀왔어요~

비 소식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수영하고 저녁엔 고기 구워 먹고,

불멍하면서 이야기도 많이 하고,

소원도 빌어보았어요

다음날 퇴실하기 전까지 또 물놀이한 박.시.후

즐거운 시간보낸 주말입니다~

(요즘 여기저기 사진을 찍어달라해서 ...

사진이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원래 주말에 비소식이 있었는데 시후 물놀이하라고 날씨가 맑았나봐요!! 발이 닿이긴 했지만 깊은 수영장에서 수영도 하고 소원빌어서 부모님께 이야기도 해보았다고 하네요>< 카라반에서 만난 고양이도 소개해주고 여기저기 많은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자랑해보았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