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아 생일이라 가족들과 카라반 다녀왔어요~
비 소식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수영하고 저녁엔 고기 구워 먹고,
불멍하면서 이야기도 많이 하고,
소원도 빌어보았어요
다음날 퇴실하기 전까지 또 물놀이한 박.시.후
즐거운 시간보낸 주말입니다~
(요즘 여기저기 사진을 찍어달라해서 ...
사진이 많네요...😅)
다음검색
형아 생일이라 가족들과 카라반 다녀왔어요~
비 소식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수영하고 저녁엔 고기 구워 먹고,
불멍하면서 이야기도 많이 하고,
소원도 빌어보았어요
다음날 퇴실하기 전까지 또 물놀이한 박.시.후
즐거운 시간보낸 주말입니다~
(요즘 여기저기 사진을 찍어달라해서 ...
사진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