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나눔반 홍지율 주말이야기

작성자사랑나눔반홍지율|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1

지율이는 토요일에 영일대해수욕장가서 모래놀이랑 물놀이 재밌게 했습니다

일요일에는 보문호수에서 할아버지 할머니 고모를 만나 맛있는거 먹고 전동차 타고 즐겁게 놀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지율이가 바다에 갔네요! 바람도 불고 파도도 경험했대요>< 메롱바 이야기도 전해들었답니당 크크 주말에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용~! (이모티콘이 슬픈 이유: 주말에 또 가고 싶다고 하네용><)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