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반 홍지율 주말이야기 작성자사랑나눔반홍지율|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율이는 토요일에 영일대해수욕장가서 모래놀이랑 물놀이 재밌게 했습니다 일요일에는 보문호수에서 할아버지 할머니 고모를 만나 맛있는거 먹고 전동차 타고 즐겁게 놀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지율이가 바다에 갔네요! 바람도 불고 파도도 경험했대요>< 메롱바 이야기도 전해들었답니당 크크 주말에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용~! (이모티콘이 슬픈 이유: 주말에 또 가고 싶다고 하네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