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천사반 정이음 주말이야기 작성자미소천사반 정이음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요일엔 친구와 가족뮤지컬도 보고 클레이놀이도 했어요 오늘은 교회마치고 과메기박물관다녀왔답니다! (이음이는 물고기박물관이라고 불러용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28 new 백설공주 뮤지컬 너무 재밌게 보고 왔네요! 과메기 박물관에 가서도 재밌는 체험 많이하고 이음이만의 특별한 이름이 지어졌네요ㅎㅎ 물고기 박물관 이름이 너무 귀엽네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