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천사반 정이음 주말이야기

작성자미소천사반 정이음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1

토요일엔 친구와 가족뮤지컬도 보고 클레이놀이도 했어요
오늘은 교회마치고 과메기박물관다녀왔답니다!
(이음이는 물고기박물관이라고 불러용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28 new 백설공주 뮤지컬 너무 재밌게 보고 왔네요! 과메기 박물관에 가서도 재밌는 체험 많이하고 이음이만의 특별한 이름이 지어졌네요ㅎㅎ 물고기 박물관 이름이 너무 귀엽네용!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