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리미소반 신유이 주말이야기

작성자신유이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1

유이는 경상북도교육청 발명관에 가서 발명에대한 설명과 발명품들 체험도했어요 재미있다고 즐거워했답니다
경주간김에 월정교도 가보고 근처 카페에가서 디저트도 사먹었는데 당근모양빵을 유이가 무척 좋아했어요

이번 여름학기는 발레대신 트니트니를 하기로 했는데
더 신나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유이 창의융합 에듀파크 미션 성공~! 우와! 우와! 짱이야~~!♥♥♥♥
    유이는 재미있게 관람하고, 당근모양 빵은 위에 과자도 있었고, 도넛빵은 포도를 잘 찢어서 먹었다고 해요~트니트니는 체육수업인데 꼬불꼬불 길도 지나가고 잘 안지치는 데 트니트니 오랫동안하면 지친다고 해욬ㅋㅋ 그리고 아이스크림 먹은게 제일 좋았고, 다음시간에는 축구하기로 했고, 백화점 구경한것도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