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는 경상북도교육청 발명관에 가서 발명에대한 설명과 발명품들 체험도했어요 재미있다고 즐거워했답니다
경주간김에 월정교도 가보고 근처 카페에가서 디저트도 사먹었는데 당근모양빵을 유이가 무척 좋아했어요
이번 여름학기는 발레대신 트니트니를 하기로 했는데
더 신나하네요
다음검색
유이는 경상북도교육청 발명관에 가서 발명에대한 설명과 발명품들 체험도했어요 재미있다고 즐거워했답니다
경주간김에 월정교도 가보고 근처 카페에가서 디저트도 사먹었는데 당근모양빵을 유이가 무척 좋아했어요
이번 여름학기는 발레대신 트니트니를 하기로 했는데
더 신나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