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인성반 송예진 주말이야기 작성자창의인성반송예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서언니가 자고 갔어요문센가서 댄스도 추고 즐거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14 new 저번 주 내내 현서 언니가 주말에 와서 자고 간다고 이야기해주던 예진이😆 즐거웠는지 오늘 아침에 유치원 오자마자 또 이야기해주었답니다🤭❤️ 이번에는 문센에서 어떤 춤을 배웠는지 물어보니 아이돌 노래인데 제목이 기억 안 난다고 하다가 It's me라고 알려주었어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