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반 황보미 주말이야기 작성자황보미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미는 주말에 동생이랑 미술원데이클래스 듣고 고깃집 가서 외식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29 new 첫번째 사진 화보같이 예뻐요>3< 이번 주는 미술수업을 가서 불빛이 나는 집을 만들어보았다고 해요! 남자선생님과 여자선생님께서 활동 방법을 설명해주시고사진도 찍어주셔서 사진으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식당에 가서 코끼리 퍼즐도 맞춰보고 맛난 고기먹으며 가게 앞에 있는 물도 구경해보았다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