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서진이는 가족여행으로 부산에 다녀왔어요~
귀여운 캐릭터룸에서 하루 푹 쉬었답니다.
호텔안에 있는 온수풀수영장에서 재밌게 놀고
푹자고 일어나서 조식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밥을 먹은 후에는 영화체험박물관에 가서
영화만들기 체험도 해보았어요
내가 주인공이 되어 보기도 하고
영화에 목소리를 녹음해보기도 하고 즐거웠답니다.
그리고 부산과학체험관에도 가서
지진도 느껴보고 몸속장의 길이도 알아보았어요~
즐거운 주말 보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