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의인성반 오서진 주말이야기

작성자창의인성반오서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1


주말에 서진이는 가족여행으로 부산에 다녀왔어요~
귀여운 캐릭터룸에서 하루 푹 쉬었답니다.
호텔안에 있는 온수풀수영장에서 재밌게 놀고
푹자고 일어나서 조식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밥을 먹은 후에는 영화체험박물관에 가서
영화만들기 체험도 해보았어요
내가 주인공이 되어 보기도 하고
영화에 목소리를 녹음해보기도 하고 즐거웠답니다.

그리고 부산과학체험관에도 가서
지진도 느껴보고 몸속장의 길이도 알아보았어요~
즐거운 주말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19 new 금요일부터 아주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네요🤭❤️ 물을 좋아하는 울 서진이는 수영한 게 가장 재미있었다고 하고 놀러 가서 모기에 물렸다고 이야기해주었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