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의인성반 장나연 주말이야기

작성자창의인성반 장나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1

나연이는 토요일에 결혼식으로
울산 간김에
울산과학관에 다녀왔어요.
재밌는 것을 보고 체험하고 왔습니다.

울산에서 포항으로와 영일대에서
인형뽑기도하고 외식도 하고
오랜만에 네컷사진도 찍고왔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에는 칠포해수욕장에서
모래놀이도하고
북천수에 방문해 산책하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24 new 너무 예쁜 가족 사진❤️ 주말에 영일대에 가서 생선 맛있게 먹고 회는 엄마, 아빠가 먹었다고 이야기해주었고 울 나연이는 모래놀이한 게 가장 재미있었다고 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